5월은 어버이날, 스승의 날, 성년의 날 등 특별한 하루하루로 꽉 찬 달이다. 마음 따스해지는 날들이 줄을 잇는 이달, 소중한 이들에게 트렌디하고 실용적인 선물을 전달하며 감사함을 전하는건 어떨까. 럭셔리 비즈니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몽블랑이 보다 특별하고 트렌디한 선물로 상대방의 마음을 사로잡을 선물을 추천한다.

실내 활동이 길어지며 기분 전환을 위한 간단한 외출을 즐기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외출 시 스마트폰이나 신용카드 등 주요 소지품을 보관할 수 있는 컴팩트한 사이즈와 기능의 레더 제품이 각광받고 있다. 이에 트렌디한 디자인과 컴팩트한 사이즈로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선물하기 좋은 몽블랑의 웨어러블 제품을 추천한다.

‘몽블랑 M_Gram 4810 스몰 클러치‘는 트렌디한 밀레니얼을 위한 올 오버 M패턴의 레더 제품이다. M패턴의 강렬하고 날카로운 글자 형태는 몽블랑이 레더 카테고리로 영역을 확장해나가던 1920년대의 아르데코 스타일을 모티브로 약간의 변화를 줘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재탄생했다.

‘몽블랑 M_Gram 4810 스몰 클러치‘는 활동적인 일상에서 사용하기 적합한 PVC 코팅된 캔버스 천에 블랙 레더 트리밍을 더해 스크래치에 강하고 세련된 느낌을 더했으며 웨어러블한 작은 사이즈와 숄더, 손목 스트랩을 사용해 다양하게 착용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5월은 활동적인 야외 활동이 늘어나는 달이다. 넉넉한 수납력과 탄탄한 내구성뿐만 아니라 스포티한 매력까지 갖추어 다양한 야외 활동이 잦은 사람에게 선물로 딱 좋은 백팩을 추천한다.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몽블랑 익스트림 2.0 백팩‘은 카본 파이버 프린트 레더와 블루와 블랙 컬러가 조화를 이뤄 더욱 컨템포러리하고 스포티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넉넉한 내부 수납공간을 비롯해 앞쪽 오픈 포켓을 갖춰 여행 시 다용도로 활용하기 좋으며 가볍고 튼튼해 활동적인 야외 활동에 가볍게 착용하기 좋다. 세련된 디자인으로 일상생활 속은 물론 오피스룩에도 활용이 가능해 패셔너블한 데일리 백으로도 연출하기 좋다.

최근 재택근무, 언택트 온라인 수업 및 실내활동 증가로 헤드폰이 센스있는 선물로 새롭게 떠오르고 있다. 고급스러운 가죽과 스마트한 노이즈캔슬링 기능, 가벼운 무게로 실내와 실외 어디서나 사용하기 좋은 스마트 헤드폰을 소개한다.

‘몽블랑 무선 스마트 헤드폰 MB01‘은 주변의 소음을 차단하는 스마트한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갖췄다. iOS와 안드로이드 등 다양한 블루투스 기기에서 작동되며 cVc(Clear Voice Capture)를 적용해 선명한 통화 품질까지 제공한다. 또한 최고급 양가죽 소재와 정교한 수작업으로 제작된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높은 내구성과 편안한 이어쿠션을 구현해 도시 여행자의 여행을 더욱 풍부하게 해준다.

한편 몽블랑은 오는 16일까지 전국 몽블랑 백화점 부티크에서 8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친환경 소재의 워터보틀을 한정수량 증정한다.

사진=몽블랑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