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 김동혁이 코로나19 확진자의 밀접접촉자로 분류된 가운데, 음성 판정을 받고 자가격리에 들어갔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7일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싱글리스트에 "Mnet '킹덤' 출연자 중 코로나19 확진자가 나옴에 따라 아이콘 멤버 김동혁은 6일 선제적 차원에서 관련 검사를 진행했고, 오늘 (7일) 음성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어 "이후 역학조사 결과에 따라 밀접 접촉자로 분류된 김동혁은 오는 18일 오후 12시까지 자가격리를 유지하며 향후에도 방역당국의 지침을 철저히 준수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다른 아이콘 멤버들도 김동혁에 이어 선제적으로 코로나19 검사를 진행하고 현재 검사 결과를 대기 중이다.

한편 '킹덤 : 레전더리 워'에 출연중인 비투비, 아이콘, SF9, 더보이즈, 스트레이 키즈, 에이티즈는 지난 4일 녹화에 참여했던 댄서 중 한 명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으면서 스태프들과 함께 선제적으로 코로나19 검사를 받았다.

이후 비투비, SF9, 더보이즈, 스트레이 키즈, 에이티즈 측은 멤버 및 스태프들 전원이 음성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다만 확진 판정을 받은 댄서와 함께 유닛 무대를 했던 SF9 유태양, 더보이즈 주연, 아이콘 김동혁은 밀접접촉자로 분류돼 2주간 자가격리에 임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