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옥션 스마일배송이 10~18일 진행되는 쇼핑축제 ‘빅스마일데이’에서 생필품, 가공식품, 가전 등 인기 브랜드 상품을 파격 특가로 선보인다.

사진=이베이코리아 제공

스마일배송은 이베이코리아 배송 서비스로 서울을 비롯해 제주도에 전담배송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생필품/가공식품/가전/뷰티/도서 등을 비롯해 최근에는 신선식품까지 상품 라인업을 지속 확장하고 있다. 높은 편의성으로 꾸준히 고객이 늘며 2021년 1분기 스마일배송 거래액은 전년 대비 약 50% 상승했다.

이번 ‘빅스마일데이’에서는 39개 마트 인기 브랜드 상품을 특가로 선보인다. 빅스마일데이 쿠폰에 주요 브랜드 최대 20% 중복 할인 쿠폰까지 사용하면 더욱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메가스폰서십으로 참여하는 ▲아모레퍼시픽을 비롯해 ▲오뚜기 ▲CJ제일제당 ▲LG생활건강 ▲유한킴벌리 ▲피죤 ▲존슨앤존슨 ▲켈로그 ▲락앤락 등 마트/뷰티 브랜드사와 ▲로보락 ▲필립스 ▲위닉스 ▲쿠쿠 ▲일렉트로룩스 등 디지털/리빙 브랜드사가 참여한다.

특히 G마켓과 옥션에서 역대급 파격가로 선보이는 ‘히어로 아이템’도 주목해볼 만하다. 대표 상품으로 G마켓에서 ‘진비빔면 16봉’을 최종 혜택가 8440원에, ‘유한킴벌리 크리넥스3겹 데코&소프트 2팩’을 최종 혜택가 2만422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외 G마켓에서는 ▲CJ제일제당 비비고 왕교자 ▲고려은단 비타민C ▲롯데칠성 트레비 ▲유한킴벌리 하기스 매직팬티뉴컴포트 ▲코카콜라 제로 ▲에버콜라겐 ▲팸퍼스 등을, 옥션에서는 ▲매일유업 아몬드브리즈 ▲종근당건강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 ▲녹십자 프로비던스 프로바이오틱스 패밀리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