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싱어게인’ 우승자 이승윤이 ‘마인’ OST에 참여한다.

사진=쇼플레이 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승윤이 tvN 새 토일드라마 ‘마인’ OST에 참여했다. 특히 이번 OST는 지난 8일 첫방송 엔딩에 삽입되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모았다. 또한 9일 방송되는 ‘마인’ 2회 엔딩에도 삽입될 예정으로 알려져 팬들의 뜨거운 기대감을 받고 있다.

최근 이승윤은 JTBC ‘로스쿨’ OST에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이승윤이 부른 ‘로스쿨’ OST ‘We are’는 발매 당일 멜론 핫트랙차트 OST 부분에서 1위를 차지하며 ‘신흥 음원 강자’로서의 저력을 과시했다.

이승윤이 OST 참여 소식을 알린 ‘마인’은 ‘빈센조’ 후속작으로 세상의 편견에서 벗어나 진짜 나의 것을 찾아가는 강인한 여성들의 이야기를 그린다. 이보영, 김서형 등 탄탄한 연기 내공을 지닌 명품 배우들과 백미경 작가 특유의 생동감 넘치는 흡인력, 이나정 감독의 감각적인 연출이 더해져 방송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이승윤은 파격적인 편곡과 독보적인 스타일로 ‘싱어게인’의 최종 우승을 차지했으며 쇼플레이 엔터테인먼트와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최근 이승윤은 JTBC ‘유명가수전’을 통해 솔직한 입담과 귀호강 라이브로 대중들과 소통하고 있다.

한편 이승윤이 OST에 참여한 tvN ‘마인’은 매주 토, 일 오후 9시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