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가 문세윤의 완벽한 ‘먹제자’로 거듭났다.

9일 오후 방송된 KBS 2TV ‘1박 2일 시즌 4’에서는 ‘지금 이 순간’ 특집의 세 번째 이야기가 그려졌다.

지난 방송에서 ‘먹선생’ 문세윤의 먹방 교육으로 공깃밥 4공기를 클리어 한 라비는 이날 저녁 식사를 앞두고 “내가 지금 기대하고 있는 게 너무 무섭고, 또 얼마나 먹을까 무서워”라며 두려움을 토로했다.

제철 주꾸미 한 상을 맞이한 라비는 본격적으로 저녁 식사를 시작했다. 걱정과는 다르게 야무진 먹방을 펼친 라비는 “주꾸미 인생에 제일 건강한 날이었을 것 같은 맛이다”라며 감격했다.

멤버들이 옆에서 게임을 하든 말든 라비는 아랑곳하지 않고 홀로 먹방을 진행하며 밥 한 공기를 비워냈다. 그 모습을 본 문세윤은 “너무 자랑스럽다”라며 ‘먹제자’에게 칭찬을 아끼지 않았고, 이에 부응하듯 라비는 “밥 한 공기만 더 먹을까요?”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문세윤은 기뻐하며 “자라나는 먹방 꿈나무에게 탄수화물을 주세요”라고 말했다. 라비는 “나 성장기에도 이렇게 안 먹었다”라고 말하면서도 6공기째 먹방을 시작했다.

거침없는 먹방에 당황한 김선호는 라비에게 “더 먹어도 괜찮아?”라고 물었다. 라비는 “몰라. 근데 들어는 가”라며 문세윤이 시키는 대로 밥에 물을 말아 먹었고, ‘뚱보 레슨’ 최우수 수강생으로 등극하며 멤버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하루 일과를 마친 라비는 운동을 시작했다. 문세윤은 “오늘 여섯 공기 반 먹은 게 몸한테 미안한 거야?”라고 물었고, 라비는 “신경 쓰여. 근데 그렇게 먹고도 터질 것 같지 않아서 문제야”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 = KBS 2TV ‘1박 2일’ 캡처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