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연예
'안다행' 최용수, 新 예능캐 탄생...허재와 티격태격 '허수 커플' 결성

'안싸우면 다행이야'가 지금껏 숨겨둔 최용수의 넘치는 예능감을 제대로 공개한다.

사진=MBC '안싸우면 다행이야' 제공

10일 방송되는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에서는 '황도 청년회장' 안정환의 집들이에 방문한 최용수의 모습이 베일을 벗는다.

황도 청년회장이 대접하는 '신션한 쉥션(?)' 밥상을 기대했던 최용수. 하지만 안정환의 계략에 넘어가며 콩쥐 신세로 전락하고 만다고 한다. 이 과정에서 국대 선후배 안정환과의 티격태격은 물론, 최용수의 지금껏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예능 캐릭터 역시 만나볼 수 있다.

허재와 최용수의 '허수 커플' 케미도 '안다행'의 재미 포인트다. 국가대표팀을 이끌었던 농구와 축구 전설의 만남이 '안다행'에서 최초로 진행됐기 때문이다. 이들은 '자급자족 황도 법칙'을 강조하는 안정환에 대항해 '허수 커플'을 결성해 협공을 펼치며 황도를 들었다 놨다 한다.

사진=MBC '안싸우면 다행이야' 제공

스튜디오의 붐은 중독성 넘치는 최용수의 말투 '신션한 쉥션(?)'을 흉내 내면서 시청자들에게 특별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새로운 예능 캐릭터를 보여준 최용수의 넘치는 매력과 함께 허재와의 '허수 커플' 케미, 그리고 '황도 청년회장' 안정환의 좌충우돌 집들이는 10일 오후 9시 20분 방송되는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경희 기자  gerrard@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