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쇼핑앱 지그재그를 운영하는 패션테크기업 크로키닷컴이 올해까지 200명 규모의 경력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사진=크로키닷컴

매년 가파른 성장을 이어 나가고 있는 크로키닷컴은 지그재그 서비스 고도화, 신규 및 글로벌 비즈니스 등 사업 확장을 위해 창사 이래 최대 규모의 채용을 실시한다. 하반기까지 개발, PO, 디자인, 데이터, 마케팅 등 전 직군에서 경력직 인재를 모집한다.

5월 한달 동안 개발, 데이터, PO 직군에 한해 이력서와 포트폴리오 없이 빠르고 간편하게 지원할 수 있는 ‘Z간편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구글 설문지로 구성된 간단한 양식에 지원 포지션과 연차, 이전회사 경력과 성과 등만 기입하면 서류지원이 끝나는 방식으로 지원자 편의성을 대폭 높였다. 서류 합격 시 1차 실무진 인터뷰, 2차 경영진 인터뷰를 진행하며, 포지션에 따라 온라인 과제 등이 추가될 수 있다.

Z간편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최종 입사한 구성원에게 특별한 선물도 제공한다. 최종 입사자에게는 크로키닷컴이 위치해 있는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숙박권’(50만원 상당)을 증정할 예정이다.

크로키닷컴은 유연근무제, 주택자금 대출 이자 및 월세 지원, 점심 식비와 간식 제공, 정밀 건강검진, 업무 관련 콘텐츠 및 외부 교육 참여 지원, 생일반차, 3년 이상 근속 시 휴가와 휴가비 제공, 성과에 따른 인센티브 등 다양한 복지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