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ndustry 자동차
제네시스 G80·K9, 오토플러스 라이브 방송으로 만난다

오토플러스㈜가 자사 직영 중고차를 소개하는 자동차 라이브 방송 ‘리본쇼’를 티몬의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티비온(TVON)’서 11일(화) 오후 5시 진행한다.

이번 리본쇼는 ‘국산 대형차 특집’으로 국산차를 대표하는 플래그십 세단 2종을 소개한다. 출품 차량은 제네시스 G80 3.3 GDI와 기아 K9 3.8 GDI 모델로, 특장점 소개 및 내외관 리뷰∙시승기를 통해 차량을 다양한 관점으로 상세히 소개할 예정이다.

사진=오토플러스

소비자와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쇼핑의 재미를 전하는 티몬의 ‘티비온’을 통해 진행되어,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리본쇼를 즐겁게 접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생방송 시청자를 위한 다양한 경품 이벤트가 준비됐다. 생방송 진행 중 상담 예약을 신청하는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선착순 20명)를 제공하며, 생방송 캡쳐본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페이스북에 게재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버거킹 와퍼세트(10명)를 제공한다.

또한 실시간 채팅에 참여한 고객 중 20명을 추첨해, ▲BHC 후라이드 치킨세트 ▲도미노 블랙앵거스 피자세트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아이스크림 ▲투썸플레이스 아메리카노 ▲GS 칼텍스 주유 쿠폰(5,000원 권) 등 알찬 경품을 받을 수 있는 룰렛 이벤트 참여 기회도 제공한다.

한편, 오토플러스는 비대면 중고차 브랜드 리본카를 포함해 온∙오프라인으로 판매하는 모든 직영중고차에 ‘7일 안심 환불 보장’ 서비스를 도입하며 중고차 구매 이후에도 소비자 선택권을 보장하고 있다. 고객은 차량 구매 후 7일간 운행을 통해 차량의 외관부터 성능까지 면밀히 확인할 수 있으며, 무사고 조건과 700km 미만의 운행 조건을 기준으로 환불을 진행할 수 있다.

강보라 기자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