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로비층에 위치한 더 라운지는 망고를 활용해 완성된 감각적인 디저트와 시원상큼한 빙수 및 음료를 함께 즐기며 달콤한 오후의 여유를 누릴 수 있는 ‘망고 디저트 애프터눈 티 세트’를 5월 1일부터 선보이고 있다.

‘망고 애프터눈 티 세트’는 달콤하면서도 향긋함이 매력적인 열대과일 망고를 활용해 완성된 감각적인 비주얼의 디저트와 세이보리는 물론 입안 가득 상큼 달콤함이 녹아드는 과일 빙수, 달콤한 디저트에 진한 풍미를 더해줄 브레드와 세이보리 메뉴를 커피 또는 티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마련했다.

대표 메뉴는 부드러운 생크림 위 프레시 망고를 얹어 코코넛 향을 더해 완성한 ▲망고 코코넛 케이크, 망고 퓌레, 라즈베리 젤리와 바삭한 식감의 코코아 크런치를 레이어링 한 ▲망고 트로피컬 무스, 바닐라 향이 가득 벤 ▲망고 파나코타, 고소하고 부드러운 풍미와 쫀득한 식감이 어우러진 ▲잔두야 부라우니 등 약 12여 종의 디저트가 세이보리와 함께 3단 트레이에 함께 준비된다.

달콤한 망고에 상큼한 맛은 물론 톡톡 터지는 식감의 패션프루츠가 더해져 더욱 시원한 열대과일의 매력을 2배로 즐길 수 있는 ▲패션프루츠 망고 빙수, 고소한 갈릭 버터와 진한 크림치즈의 풍미를 맛볼 수 있는 ▲갈릭 크림치즈 브레드, 음료 및 커피 또는 차와 함께 준비된다.

특히 ‘망고 애프터눈 티 세트’에 준비되는 모든 디저트와 빙수 베이스인 우유 얼음에는 저분자 콜라겐, 고순도 갈락토 올리고당 등 피부 미용에 효과적인 프리바이오틱스가 더해져 달콤한 디저트를 즐기며 이너뷰티까지 챙길 수 있다.

이용 가능 시간은 주중 오후 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주말 및 공휴일 오후 4시부터 6시까지이며 가격은 성인 2인 기준 7만3000원이다.

사진=JW메리어트 동대문스퀘어 서울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