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날 등 챙길 날이 많아 더욱 더디게 흘러가는 것 같은 5월. 고마운 사람들을 위한 정성을 표현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지친 나를 챙기는 것 역시 필요하다.

늘 긴장 상태에 살고 있는 현대인에게 힐링은 다름 아닌 휴식. 그렇다면 호텔 프로모션으로 눈을 돌려보자. 도심에서도 짬을 내서 오롯이 나를 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글래드 호텔은 수면 연구 전문 기업 허니냅스와 콜라보레이션하여 총 3종의 제품으로 구성된 ‘글래드 x 허니냅스 꿀잠 키트(3-STEP SLEEP KIT)’를 새롭게 출시했다.

키트는 총 3가지 스텝으로 사용하도록 제품을 구성하였다. 페이스와 바디에 사용하는 담은 딥 슬립 미스트, 잠들기 직전 맥박 포인트에 발라 숙면에 도움을 주는 비포 슬립 롤온, 아침에 눈 뜬 후 맥박 포인트에 사용하는 웨이크 미 업 밤 등이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내의 글래드샵에서 해당 키트를 구매할 수 있다. 또 출시 기념으로 글래드 호텔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댓글 이벤트를 5월 23일까지 진행한다.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과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해 고객을 맞이한다.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은 개관 15주년을 맞이하여 5월 23일부터 28일까지 두 가지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오전 8시 체크인 후 당일 오후 8시 체크아웃 및 웰컴 드링크가 제공되는 ‘8 to 8 대낮 패키지’, 이벤트 기간 동안 내 투숙 고객을 대상으로 1인 1회 ‘100% 당첨 럭키드로우’ 이벤트다.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슈페리어 객실 1박과 함께 치맥 또는 떡맥 세트 중 1가지를 선택할 수 있는 ‘5 Happy Day 패키지’를 5월 한 달간 선보인다. 아울러 법정 공휴일 및 기념일을 포함한 특정 일자 에 투숙 시 산뜻하고 친환경 천연 석고 방향제가 제공된다.

WE 호텔 제주는 루프탑 테라스 ‘뜨레’에서 바비큐 플래터와 시원한 맥주를 즐길 수 있는 ‘별빛산책’ 패키지를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는 ▲한라산을 조망할 수 있는 슈페리어 룸 1박 ▲‘다채’ 레스토랑의 웰빙 조식뷔페(2인 제공) ▲천연암반수 사우나(2인 제공) ▲힐링 포레스트 프로그램이 포함된다.

더불어 ▲2박 투숙 시 로비 라운지 아잘리아에서 과일빙수 ▲3박 투숙 시 웰니스클럽 5종(아쿠아 플로팅, 아쿠아 서킷, 아쿠아 바이크, 마인드, 아이랑) 중 택일해 제공한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