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더위에 지친 이들을 위해 호텔업계가 나선다. 초여름 날씨를 이겨낼, 몸도 마음도 힐링되는 호텔 프로모션이 고객들을 찾아온다. 

#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 상견례 패키지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이 결혼을 앞 둔 예비부부 및 가족을 위한 상견례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호텔 7층에 위치한 갤러리 7에서 이용할 수 있다. 전체 층이 프라이빗 미팅 및 이벤트를 위한 소규모 공간으로 이뤄져 세심한 고객 맞춤형 서비스와 함께 상견례를 진행할 수 있다.

상견례 패키지는 전통 주류 페어링과 함께 이용 가능한 전통 상차림 패키지와 와인과 함께 분위기를 돋울 수 있는 웨스턴 코스 패키지 두 가지로 준비된다. 전통 상차림 패키지는 호텔 셰프가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7 코스의 모던 한식 세트와 전통 증류주 삼해 소주와 오미로제 연이 함께 페어링 된다.

코스 구성은 한국식 사시미, 삼계 인삼 죽, 구운 백김치를 곁들여 즐길 수 있는 전복 찜, 국내산 소고기 한우 등심, 양구 시래기 밥과 능이버섯 소고기 뭇국, 모둠 반찬, 그리고 코스의 마지막으로 녹차 크림 브륄레가 제공된다. 그리고 마무리로 녹차 크림 브륄레가 제공된다.

웨스턴 코스 패키지는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6 코스의 웨스턴 세트 메뉴와 소믈리에가 엄선한 3종의 와인을 함께 곁들일 수 있다. 식사 구성으로 오세트라 캐비아를 얹은 딱새우 카르파치오를 시작으로 대게 수프, 레몬과 타임을 넣은 저온에 장시간 익힌 오리 콩피, 민트 레몬 셔벗과 함께 메인으로 숯에 구운 한우 안심이 준비된다. 여기에 캐러멜 팝콘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달콤한 밤 파르페가 디저트로 제공된다. 상견례 패키지는 기본 8인 기준으로 구성된다.

# 파크 하얏트 부산 루미 스파 – 너리싱 패키지

파크 하얏트 부산 호텔의 루미 스파는 다가오는 여름을 대비하여 몸의 항상성 유지와 영양 공급 및 피부 톤업에 효과적인 ‘너리싱 패키지’를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 ‘너리싱 패키지’는 바디 마사지 50분, 페이셜 트리트먼트 40분으로 구성해 총 90분 동안 진행되는 전신 관리 프로그램이다.

천연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예민하거나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쓸 수 있는 하모니 바디 오일을 사용한 바디 마사지는 스트레스 해소는 물론 근육과 관절 통증을 완화시키는데 효과적인 딥티슈 마사지 ‘리밸런스’ 또는 몸과 마음에 안정을 선사하는 스웨디시 스타일의 아로마 테라피 ‘오가닉 아로마틱’ 중 취향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페이셜 트리트먼트는 자극 없이 각종 노폐물을 깨끗하게 씻어주는 떠멀 밤 클렌저로 맑고 촉촉한 피부로 가꾸어주고 온천수 미네랄 성분과 로즈 플라워, 캐모마일이 함유된 떠멀 토닉으로 피부에 보습과 영양을 공급한다. 천연 식물 성분 멀티 애씨드와 효소 성분이 전문적으로 과각질을 케어해 주는 앳 홈 프로페셔널 필로 피부 톤을 균일하게 맞춰준 다음 외부 환경 스트레스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콜라겐을 생성하는 미라클 페이셜 오일로 피부를 탄탄하고 탄력 게 가꾸어준다.

이어지는 무어 머드와 필수 미네랄이 풍부하게 함유된 울트라 무어 머드 마스크로 거칠고 칙칙한 피부를 케어하여 피부의 투명도를 높여주고 골드 플래시 퍼밍 세럼의 콜로이달 골드 성분이 피부의 탄력을 강화하고 활력을 불어넣어 준다. 혼자 또는 커플, 가족, 친구 등 소중한 사람과 함께 안전하고 프라이빗하게 스파 트리트먼트를 즐길 수 있는 파크 하얏트 부산의 루미 스파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너리싱 패키지’는 사전 예약을 통해 이용 가능하다.

# 메종 글래드 제주 – 써머 풀캉스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는 여름 시즌을 맞이해 야외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는 ‘써머 풀캉스’ 패키지를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써머 풀캉스’ 패키지는 무더운 여름, 시원한 호텔에서 숙면할 수 있는 객실 1박과 온수풀로 새롭게 리뉴얼된 메종 글래드 제주의 ‘더 파티오풀’을 이용할 수 있는 2인 입장권과 함께 스윔웨어 브랜드 코랄리크’의 스윔웨어 1개(블루 또는 오렌지, S 또는 M사이즈 중 선택)를 제공한다.

코랄리크는 코랄(Coral)과 부티크(Boutique)의 합성어로 여유로운 해변가의 아름다운 순간을 의미하는 심플하고 모던한 컨셉의 트렌디한 느낌을 살린 스윔웨어&리조트웨어 브랜드다. 여름철 자외선에 지친 피부를 보호할 수 있도록 호랑가시테놀 클렌징젤(30ml), 호랑가시테놀 원액 토너 미니어처(10ml), 드래곤펩타이드 앰플 세럼(5ml), 드래곤펩타이드 앰플 크림(5ml)으로 구성된 리프레쉬 바이 리엔케이의 생존 체험키트 1개를 증정한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