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타대우상용차가 지난 14일 자사 고객을 위한 ‘더 쎈 파이낸셜서비스’ 금융상품 출시를 위해 우리금융캐피탈과 업무제휴 협약(MOU)을 체결했다.

사진=타다대우상용차

타타대우상용차는 그동안 금융상품을 이용한 차량 구매에 어려움이 있었던 고객들의 애로사항을 적극 고려해 우리금융캐피탈과 함께 타타대우상용차 고객 전용 금융상품 ‘더 쎈 파이낸셜서비스’를 선보이게 됐다.

전북 군산시 타타대우상용차 본사에서 진행된 이번 업무제휴 협약으로 타타대우상용차 차량을 구입하는 소비자들은 합리적인 조건의 금리 경쟁력을 갖춘 금융상품을 보다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됐다.

MOU 체결식에 참석한 양사 관계자들은 고객 맞춤형 금융상품 운영 방안에 대한 논의와 함께 준중형 트럭 ‘더 쎈’의 공장 생산라인을 시찰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업무제휴로 우리금융캐피탈은 타타대우상용차 구매 고객을 위한 ‘더 쎈 파이낸셜서비스’ 금융상품을 제공하며 모델에 따라 차별화된 조건의 금융 서비스를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향후 양사의 동반성장을 위한 긴밀한 협업을 통해 상품 판매는 물론, 타타대우상용차와 공동 마케팅으로 상호 시너지를 극대화할 계획이다.

한편 우리금융캐피탈(구 아주캐피탈)은 지난 27년간 차별화된 금융상품과 서비스로 국내 여신전문금융업을 선도해온 기업으로 상용차와 승용차를 포함한 자동차 시장에서 경쟁력 있는 금융상품을 선보이며 고객 맞춤형 금융 서비스를 제공해오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