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뷰티패션 뷰티
스킨푸드, 탄산수 청량함 담은 '소다 레이어 쿠션' 출시

오리지널 푸드 코스메틱 브랜드 스킨푸드가 ‘소다 레이어 쿠션’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이태리 청정지역 탄산수를 사용해 청량한 수분감과 밀착력을 가진 것이 특징이다. 지난 4월 출시된 ‘소다 무스핏 틴트’와 ‘소다 파스텔 아이 팔레트 #페이드 라일락’에 이은 ‘소다 컬렉션’으로 출시됐다.

‘소다 레이어 쿠션’은 정제수 대신 이태리 프리미엄 탄산수를 함유해 청량하고 시원하게 수분을 충전해 주며 촉촉하고 산뜻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탄산수와 히알루론산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투명하고 깨끗한 피부 메이크업의 완성을 돕고 속은 촉촉, 겉은 보송하게 마무리 돼 마스크 착용 시에도 메이크업이 덜 묻어난다는 특징이 있다.

또한 특허받은 파우더 코팅 기술로 내 피부처럼 편안하고 얇게 커버돼 오래도록 다크닝 없는 맑은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다양한 사이즈의 파우더를 최적의 비율로 조합해 얇지만 탄탄한 밀착 레이어로 매끈한 피부를 연출해 준다.

칙칙한 피부를 자연스럽게 밝혀주는 라일락 컬러의 0호 파스텔 톤업, 화사하게 피부를 밝혀주는 맑은 상앗빛 아이보리 컬러의 1호 라이트 베이지, 차분하게 혈색을 살리는 뉴트럴 베이지 컬러의 2호 샌드 베이지 등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한편 ‘소다 레이어 쿠션’ 출시로 완성된 스킨푸드의 ‘소다 컬렉션’은 정제수 대신 이태리 청정지역 탄산수를 사용해 청량한 수분감을 선사, 산뜻하고 촉촉한 메이크업을 완성해 주는 제품 라인이다. ‘소다 무스핏 틴트’ 5종과 ‘소다 파스텔 아이 팔레트 #페이드 라일락’, ‘소다 레이어 쿠션’ 3종으로 구성됐다.

김나연 기자  delight_me@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나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