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에스쁘아가 립 틴트 ‘꾸뛰르 립 틴트 벨벳’을 출시하며 새로운 브랜드 뮤즈 배우 ‘고윤정’과 함께한 광고 비주얼을 공개했다.

에스쁘아는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와 자신감 넘치는 당당한 애티튜드로 주목받고 있는 배우 고윤정을 선정하여 프리미엄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로의 다채로운 이미지를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꾸뛰르 립 틴트 벨벳’은 매쉬드-왁스 공법을 적용하여 가볍고 부드럽게 녹아 입술 위에 착 밀착되어 오랜시간 지속되는 에스쁘아 만의 벳벳 텍스처를 구현했다. 또 에스쁘아 꾸뛰르 립 틴트 벨벳만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듀얼-핏 어플리케이터가 움직임에 따라 유연하게 입술 굴곡을 따라 정교하게 재단한 듯 입술 위에 텍스쳐를 밀착시켜 주고, 호호바 오일, 캐스터 오일, 코코넛 오일 등을 함유하여 오랜시간 촉촉한 입술을 유지시켜준다.

특히 신규 밀링 공법으로 더욱 선명하고 맑아진 컬러 피그먼트로 에스쁘아 대표 원조 로지 MLBB 컬러 ‘문릿’을 비롯해, ‘핑크 미 업’, ‘피치 더 데이’, ‘오운 베이지’, ‘에펠’, ‘멜로 포멜로’ 총 6가지 컬러로 구성되었다.

한편, 카카오 선물하기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꾸뛰르 립 틴트 벨벳 #멜로 포멜로’ 구매 시, 특별한 홀로그램 미니 파우치를 한정 수량 선착순 증정한다. 올 봄, 부드럽게 녹아 편안한 텍스처와 선명한 컬러로 독보적인 입술을 연출해 주는 ‘꾸뛰르 립 틴트 벨벳’은 에스쁘아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몰, 올리브영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