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명품 주방용품 브랜드 WMF가 배우 김성령을 뮤즈로 발탁했다.

사진=WMF 제공

WMF는 변치 않는 열정과 자기 관리로 사랑받고 있는 배우 김성령이 완벽을 추구하는 장인정신과 타임리스한 디자인 철학을 가진 WMF의 이미지에 잘 부합한다고 판단해 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고 18일 밝혔다.

WMF는 우아한 아름다움과 부드러운 카리스마로 여성들의 워너비로 손꼽히는 김성령과 함께한 제품 화보 공개를 시작으로 브랜드 마케팅 활동에 나선다. 특히 주방을 특별하게 만들어주는 ‘펑션4 어드밴스드‘를 중심으로, 주방에서의 변치 않는 가치를 선사하는 WMF만의 브랜드 스토리를 진정성 있게 전달한다.

’펑션4 어드밴스드‘는 은에 가장 가까운 질감을 내는 고급 스테인리스 스틸에 섬세한 수분 조절 기능을 더한 냄비다. WMF의 글로벌 베스트셀러 중 하나인 ‘펑션4‘ 제품을 한국 소비자에 맞게 변형시켜 개발한 것으로, 뚜껑에 부착된 실리콘 재질을 WMF 크로마간 스테인리스 스틸 재질로 교체하여 독일 정통 브랜드의 장인정신과 기술력은 그대로 경험할 수 있도록 하면서 한국 소비자의 니즈에 맞게 개선한 점이 특징이다.

요리 시 뚜껑을 열지 않고도 수분을 조절할 수 있는 기능을 가지고 있어, 섬세하게 수분을 조절해야 부드러운 식감과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는 한식 요리에 제격이다.

김성령은 “주방에서 머무는 순간이 더욱 특별해질 수 있도록 WMF의 품격있는 제품들을 통해 고유의 브랜드 가치를 알려나가겠다“라며 브랜드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