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롯 전국체전’ TOP8과 신미래가 전국 투어 콘서트로 팬들과 만난다.

사진=포켓돌스튜디오 제공

18일 2021 ‘트롯 전국체전’ 전국 투어 콘서트 ‘대국민 희망 콘서트’ 1차 포스터가 공개됐다. 공연의 콘셉트를 가장 잘 나타낸 이번 포스터에는 오는 7월 10일~11일 서울 공연의 일시와 장소뿐만 아니라 스페셜 게스트 송가인의 합류를 알리며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TOP 8(진해성, 재하, 오유진, 신승태, 김용빈, 상호&상민, 최향, 한강)과 신미래, 그리고 최강 코치 송가인이 출연했던 감동의 무대, 최종 발표의 순간 등 희로애락의 순간들을 흑백 포스터 한 장으로 담아내며 복고풍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2021 트롯 전국체전 대국민 희망 콘서트’는 그동안 ‘트롯 전국체전’을 응원하고 사랑해 준 팬들을 위해 기획된 공연이다. 콘서트에 참여하는 9팀이 완벽한 무대를 비롯해 다양한 컬래버 무대 등 오로지 콘서트에서만 만날 수 있는 스페셜 스테이지로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최강 코치로 ‘트롯 전국체전’에 남다른 애정과 유대감을 뽐내며 서울과 광주 콘서트 합류 소식을 전한 송가인은 공연 경험이 적은 후배들에게 콘서트 노하우를 전수하며 트로트 팬들이 즐길 수 있는 노래 선곡과 무대 구성을 도울 예정이다.

한편 ‘2021 트롯 전국체전 대국민 희망 콘서트’ 서울 공연은 7월 10일~11일 양일간 KSPO DOME(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화려하게 펼쳐진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