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웨어 브랜드 코닥어패럴이 배우 정해인과 함께한 2021 여름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테마는 ‘A KODAK MOMENT–마음이 움직이는 우리의 첫 순간을 찾아서’이다. 무심코 스친 평범한 일상, 소리, 풍경 등이 어느 날 문득 새로운 영감의 대상이 될 수 있음을 기억하고 주변을 돌아보자는 주제다.

주변에 귀 기울이는 순간 그곳이 나만의 힐링 장소가 되고, 바람소리와 맑은 공기가 감도는 숲 속이 대자연 속 도서관이 된다는 스토리를 담은 화보는 ‘나만의 파인다이닝’, ‘나만의 콘서트홀’, ‘나만의 숲 속 도서관’, ‘나만의 아지트’ 등 총 8개 챕터로 구성됐다.

화보촬영은 싱그러운 제주도의 여름풍광을 배경으로 이뤄졌다. 정해인은 때론 진지하게 때론 자유분방하고 해맑은 미소에 컬러와 그래픽으로 포인트를 준 티셔츠, 그린 컬러의 아노락을 입고 일상 속 어디서나 편하게 소화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룩을 선보였다. 이외 스니커즈와 버킷햇 등 코닥어패럴의 다양한 아이템을 감각적으로 소화하며 멋진 캐주얼, 아웃도어 룩을 완성했다.

코닥어패럴의 반팔 티셔츠는 이번 시즌 옐로, 레드 등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특히 정해인이 착용한 옐로 컬러의 ‘뷰파인더 컬러라마 반팔티셔츠’는 실제 코닥 필름으로 촬영한 사진을 직접 옷에 프린트한 아트웍이 특징이다. 이 밖에 여름에 활용도 높은 타이다이 티셔츠, 플립플랍, 모자 등이 핑크, 블루 등 밝은 컬러가 이목을 끈다.

여름 화보는 코닥어패럴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SNS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또한 화보 속 정해인이 착용한 제품들을 포함한 여름 신제품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전국 66개 코닥어패럴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코닥어패럴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