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니컬 스킨 솔루션 브랜드 잇츠스킨이 18일부터 24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에서 ‘5월의 잇데이즈’ 멤버십 세일을 진행한다. 공식 온라인몰 회원이라면 최대 6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사진=잇츠스킨 제공

봄볕이 강해지는 5월을 맞아 지친 피부를 다독여 줄 진정 스킨케어 라인 ‘타이거 시카 그린 칠 다운’ 제품을 25%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잇츠스킨의 대표 진정 스킨케어 라인으로 병풀추출물, 차세대 항균 성분 시카피록톤, 진정 성분으로 구성된 시캄트리 콤플렉스가 붉고 예민해진 피부를 다독여준다. 구성 제품은 토너, 로션, 젤 크림, 폼 클렌저이며 구매 고객 모두에게는 ‘타이거 시카 그린 칠 다운 마스크’ 1매를 증정한다.

잇츠스킨 ‘직원들이 직접 뽑은 사심 100%’ 베스트 제품을 35%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한다. 히아루론산 보습 토너, 레몬’C 스퀴즈 앰플 토너, 컬러플레이 프리즈마 다이아몬드 팩트 등 스킨케어부터 베이스 메이크업 아이템까지 다채로운 제품들로 구성됐다.

행사 기간 동안 잇츠스킨 공식몰을 통해 4만원 이상, 6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각각 ‘헤브어 보들보들 바나나 클렌징 폼’과 ‘파워 10 포뮬라 싱글 오리진 앰플 Li’를 추가 증정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