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가 프랑스 파리의 거리를 배경으로 세련된 여름 스타일링을 엿볼 수 있는 ‘아이스 폴로티’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ICE POLO In Paris’라는 콘셉트로 파리지앵의 일상에 함께하는 ‘아이스 폴로티’ 컬렉션의 다양한 모습을 생생하게 담았다. 낭만과 패션의 도시로 불리는 파리 도심을 배경으로 아이더의 ‘아이스 폴로 티셔츠’를 활용한 감각적인 여름 프렌치룩을 완성했다.

파리지앵의 여름날 패션을 다채롭게 담은 이번 화보를 통해 일상은 물론 비즈니스 웨어로도 손색없는 아이스 폴로 스타일의 다양한 매력을 엿볼 수 있다. 아이스 폴로티와 롱 플리츠 스커트를 함께 매치하여 러블리한 무드를 더하는가 하면 폴로티의 밑단을 묶어 여름에 어울리는 스포티한 룩을 연출하기도 했다. 화보에서 선보이는 다양한 착장들은 일상 생활에도 적용할 수 있을 만큼 자연스럽고 편안해 더욱 눈길을 끈다.

화보에서 선보인 모든 아이스 폴로 제품은 목부터 온몸으로 전해지는 쿨링감을 선사하는 ‘아이스 티 넥(Ice T Neck)’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뛰어난 열전도성을 지닌 고기능성 소재 폴리에틸렌이 체온을 섬유로 빠르게 이동시켜 차원이 다른 쿨링감을 선사한다.

대표제품 ‘벤트Ⅱ’는 지난여름 처음 선보여 완판을 기록했던 ‘벤트’의 두 번째 버전이다. 단추 여밈 부분 레터링과 배색 포인트로 세련미를 더욱 강조했다.

아이스 쿨넥 폴로티 ‘코어’는 특별한 로고 플레이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아이더의 본고장인 프랑스 안시를 모티브 한 캐주얼 라인 ‘크로스 오버’만의 새로운 로고를 반영했다. 안시가 속해 있는 주(州) 오트 사보아의 모양을 프랑스 국기의 삼색 컬러와 접목시켜 프랑스의 감성을 담았다. 이외 시원한 사각 메쉬 자카드 소재가 돋보이는 ‘하디’ 등 주력 아이스 폴로티의 다채로운 면모를 담아 세련되고 쾌적한 여름룩을 기대하게 한다.

사진=아이더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