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0회 국제현대무용제 'MODAFE 2021' 홍보대사인 배우 한예리가 무용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사진=싱글리스트DB

18일 서울 더 플라자 호텔에서 제40회 국제현대무용제 'MODAFE 2021'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 홍보대사 배우 한예리를 비롯해 이해준 조직위원장, 김혜정 예술감독, 이은혜 사무국장, 남진희 운영위원장, 운영위원 강경모, 김형남, 신창호, 예술감독 남정호, 강수진, 김성용, 안무가 전미숙, 안성수, 안은미가 참석했다.

홍보대사 한예리는 한국예술종합학교 전통예술원을 졸업했으며 한국무용, 현대무용, 발레를 모두 섭렵한 무용전공자이기도 하다.

그는 "무용수라고 하기엔 무용을 게을리했다. 무용수라는 타이틀도 민망하다"고 말하면서도 "춤을 추면서 배운 근면, 성실, 끈기, 인내 같은 것들이 지금 연기하는데 큰 버팀목이 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작은 무대들이지만 무용수 분들께 피해가 가지 않는 선에서 할 수 있는 공연을 해보고자 한다. 필요한 자리라면 어디든 가고 싶다. 개인적으로 무대라는 공간은 욕심이기에 할 수 있는 만큼 하고 싶다"고 춤과 무대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MODAFE 2021'은 오는 5월25일부터 6월13일까지 아르코예술극장 대극장 및 소극장, 국립극장 달오름극장, 서강대학교 메리홀에서 진행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