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덧 여름이 성큼 다가왔다. 30도 안팎의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고 있다. 이에 특급 호텔에서는 여름 호캉스를 즐겁게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패키지를 마련했다.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여름 휴가를 미리 계획할 수 있도록 ‘얼리 서머’ 패키지를 6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서울과 제주에서 이용 가능한 ‘얼리 서머’ 패키지는 객실에서의 1박과 덴마크의 사이더 베이스 스파클링 과실주 브랜드 템트의 ‘템트7’과 ‘템트9’ 2캔을 증정한다. 

또한 선착순 20팀 한정으로 동국제약의 ‘센텔리안24 마데카 치얼 업 키트’ 1세트를 제공한다. 친환경 포장재를 사용한 해당 키트는 미니캐리어 파우치 1개, 마데카릴리프 크림 1개(15ml), 마데카릴리프 토너 1개(15ml), 마데카릴리프 로션 1개(15ml), 마데카릴리프 에센스 10개(1ml), 엑스퍼트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2개(7ml), 그리고 동봉된 마데카 호랑이 스티커로 캐리어를 귀엽게 꾸밀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해당 키트는 동국제약 공식몰인 메이올웨이즈에서 신규 회원가입 시, 50%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으며 적립금 4000원 혜택도 함께 적용된다. 메종 글래드 제주 이용 시에는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에서의 조식 2인 혜택과 야외 수영장 ‘더 파티오풀’ 2인 입장권이 포함된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은 객실 룸콕 힐링을 즐기거나 한적한 피크닉을 즐기려는 고객들을 위해 오는 7월 31일까지 ‘버거 투고(Burger To-Go)’ 패키지를 선보인다.

‘버거 투고’ 패키지는 편안하고 여유로운 객실에서의 1박과 모모카페 조식 뷔페 1인 또는 2인 제공, 오후 2시까지 늦은 체크아웃 혜택을 모두 포함한다. 또한 이 패키지에 포함된 버거 세트는 1인 또는 2인 선택이 가능하고 객실에서 먹거나 객실 밖으로 나갈 수 있게 테이크 아웃으로 즐길 수 있다. 

구성으로는 빅모 버거 1종과 감자튀김, 곁들여 갈증을 해소할 수 있는 시원한 생맥주 또는 탄산음료를 제공한다. 특히 버거 투고 패키지로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캠핑이나 피크닉의 필수 아이템인 접이식 쇼핑 카트 1종을 선물할 예정이다. 

WE 호텔 제주는 숲 속에서 안전한 힐링을 즐길 수 있는 ‘별빛산책’ 패키지를 오는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별빛산책 패키지’는 한라산을 조망할 수 있는 슈페리어 룸에서의 1박 과, ‘다채’ 레스토랑의 웰빙 조식 뷔페(2인 제공), 천연암반수 사우나(2인 제공), 그리고 힐링 포레스트 프로그램이 포함된다. 

WE 호텔 루프탑 뜨레에서는 바베큐 플래터와 맥주 2잔과 함께 빈백과 사이드테이블로 구성된 별빛이 스며든 공간을 제공한다. 또한 이곳에는 별자리 관찰이 가능한 천체 망원경이 비치돼 있어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다. 

이와 더불어 2박 투숙 시 혜택으로는 로비 라운지 아잘리아에서 제주의 신선한 제철 과일이 들어간 과일빙수, 3박 투숙 시에는 웰니스클럽 5종(아쿠아 플로팅, 아쿠아 서킷, 아쿠아 바이크, 마인드, 아이랑) 중 택1해 제공한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객실 투숙과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 이용을 포함한 ‘오아시스 얼리서머 패키지’를 선보인다.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 이용이 포함된 객실 패키지로 이국적인 분위기의 오아시스 수영장에서 온전한 휴식과 더불어 투숙을 함께 할 수 있는 구성이다. 

패키지 구성에는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 입장 2인 혜택과 더불어 객실 1박,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 조식 2인, 피트니스 및 실내 수영장 2인 혜택이 포함된다. 투숙 기간은 6월 25일까지이다.

제주신화월드에서는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하는 ‘워터 펀 파크’ 패키지를 선보인다. 2박 전용 상품으로 랜딩리조트와 서머셋 제주신화월드 중 원하는 곳을 선택해서 이용할 수 있다. 

랜딩리조트에서 투숙 시 신화워터파크 입장권 2매와 스포츠 펍 카페 베트로 스페셜 메뉴 이용권 1매, 록시땅 베이비 어메니티 세트가 한정 수량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서머셋 제주신화월드 투숙 시, 신화워터파크 입장권 4매, 카페 베트로 스페셜메뉴 이용권 2매, 록시땅 베이비 어메니티 세트가 제공된다. 

카페 베트로 스페셜 메뉴 이용권은 시그니처 메뉴인 카츄버거, 매콤한 맛이 일품인 디아볼라피자, 맥파이 생맥주 2잔으로 구성된다. 스포츠 중계를 관람할 수 있는 모니터와 당구대, 다트 머신, 레트로 오락 게임기 등 즐길 거리도 함께 이용할 수 있다. ‘워터 펀 파크’ 패키지의 예약 기간은 8월 28일까지, 투숙 기간은 2021년 8월 29일까지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