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이트리가 듀얼 진정 마스크팩 ‘카밍 듀오 시카 마스크’를 론칭하고 올리브영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듀이트리 제공

신제품은 딥 마스크, 픽앤퀵 마스크 등 마스크 팩 품목에 높은 인지도를 쌓은 듀이트리와 다양한 뷰티 노하우를 보유한 미용만화 작가 된다가 함께 기획, 진정 스킨케어의 노하우를 담은 제품이다.

각기 다른 진정 에센스를 상하단 분리형 마스크 시트에 적용해 마스크 착용의 일상화로 마스크 안과 밖의 컨디션이 다른 피부에 맞춤형 진정케어 솔루션을 제시한다. 진정에 탁월한 시카 성분과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기초부터 튼튼한 피부로 바로 잡아주는 마이크로 바이옴을 더한 성분 ‘시카바이옴’ 에센스가 들어있는 것이 특징이다.

마스크팩의 상단 시트는 외부 유해 환경에 노출되는 피부의 건조함과 손상된 장벽을 케어할 수 있도록 고안됐다. 고밀착 셀룰로우스 커브형 시트가 이마와 눈가를 완벽 커버해주며 매끄러운 감촉의 시트가 피부에 빈틈없이 밀착해 보습성분을 피부에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하단 시트는 답답하고 습한 환경으로 세균증식은 물론 피지 과다분비 위험이 있는 마스크 안쪽 피부를 케어해 준다. 쿨링 진정 에센스를 가득 머금은 소프트 워터겔 시트가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지친 피부에 진정효과를 선사하고, 날개모양 시트가 자극받은 턱부위까지 부드럽게 커버해준다.

한편 올리브영 기획전에서 된다의 한정판 기프트가 함께 구성된 ‘카밍 듀오 시카 마스크’를 특별한 가격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오는 23일까지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만 만나볼 수 있으며 한정판 기프트는 선착순 구매자에 제공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