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스파케어 맥스클리닉이 최근 출시한 ‘카렌듈라 바이옴 오일폼’의 홈앤쇼핑 론칭 방송을 오늘(18일) 진행했다.

신제품은 올해로 오일폼 론칭 10주년을 맞아 내놓은 열여덟 번째 시리즈다. 초민감 시대에 생기는 현대인들의 피부 고민에 집중해 연구·개발한 ‘카렌듈라 바이옴 오일폼’은 마이크로바이옴 기술을 접목했고, 모공사이즈 1/60 미세 입자가 모공 속 노폐물은 물론 초미세먼지까지 깊이 세정이 가능하다

피부엔 순하게 작용하면서 딥클렌징이 가능한 것은 96시간 유산균 발효한 카렌듈라 발효물을 메인으로 해 유효 성분의 효과를 더욱 극대화 시킨 데에 있다. 유해한 미생물의 활동을 억제하고 유익균을 활성화하는 마이크로 바이옴 스킨케어로 물 세안 대비 피부 보습 4.8배 개선, 피부 수분량 116% 증가, 피부장벽 강화에도 도움을 주는 것으로 확인됐다.

특히 카렌듈라 성분은 상처나 염증성 피부질환 개선에 도움을 주고, 건성 피부와 민감성 피부 등에 두루두루 쓰일 정도로 순해 어린아이들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오일폼 시리즈는 대한국민이 국민 절반이 사용했다고 해서 #국민클렌저 #반국민클렌저 #국가대표클렌저 등 재미있는 애칭이 붙었다. 이외 오일에서 폼으로 변하는 특이한 제형으로 #반전오일폼 이란 애칭으로도 유명하다.

오일 상태로 얼굴을 마사지하듯 부드럽게 롤링해 메이크업과 피지 등 노폐물을 부드럽게 녹이고, 소량의 물이 닿으면 폼으로 바뀌어 마무리가 가능하기 때문이다. 립앤아이 리무버, 클렌징 크림, 클렌징 폼, 클렌징 오일 등 번거로운 이중 세안의 불편함을 해결해 피부자극을 줄이면서도 말끔한 딥클렌징을 선사한다.

사진=맥스클리닉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