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연예
송중기, 헤이즈 '헤픈 우연' MV 티저 등장 예고

헤이즈의 새 EP 타이틀곡 '헤픈 우연'의 뮤직비디오가 티저만으로도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18일 헤이즈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헤이즈의 일곱 번째 EP 'HAPPEN' 타이틀곡 '헤픈 우연'의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이 공개됐다. 해당 영상은 "처음 만나는 당신이, 정말 처음인지 모르겠습니다"라고 이야기하는 헤이즈의 내레이션으로 시작된다. 헤이즈가 클래식카 앞에서 누군가를 기다리는 듯한 모습으로 등장해 눈길을 끈다.

이어 일부 공개된 '헤픈 우연'의 감미로운 멜로디가 귓가를 맴돈다. "다 정해진 듯이"라고 부르는 헤이즈의 보이스와 감각적인 영상미가 어우러져 아련함을 안긴다.

특히 영상 말미에는 얼굴을 드러내지 않은 한 남자의 뒷모습과 'Mr. SONG'이 보낸 택배를 받는 헤이즈의 모습이 그려져 호기심을 자극한다. 앞서 '헤픈 우연'의 뮤직비디오에는 배우 송중기가 출연한다고 알려져 뜨거운 관심을 모은 바 있다. 19일 오후 6시 공개 예정인 '헤픈 우연'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을 통해 어떤 스토리가 이어질지 이목이 집중된다.

'HAPPEN'은 헤이즈가 약 11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이자 지난해 싸이가 수장으로 있는 피네이션에 합류 후 처음으로 발표되는 앨범이다. 타이틀곡 '헤픈 우연'을 포함해 다채로운 감성의 8곡이 담겨있다.

헤이즈의 일곱 번째 EP 'HAPPEN'은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피네이션 제공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용원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