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ndustry 전자
프리미엄 전동공구 밀워키, ‘찾아가는 체험 로드쇼’ 진행

프리미엄 전동공구 브랜드 밀워키가 현장으로 찾아가는 제품 체험 로드쇼 ‘밀워키 Red Express(이하 레드 익스프레스)’를 진행한다.

사진=밀워키 제공

‘레드 익스프레스’는 업계에서 유일한 현장 전문가 JSS(Jobsite Solution Specialist)팀을 통해 현장에서 정확한 제품정보를 제공하고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 및 구매까지 할 수 있는 참여형 로드쇼다.

밀워키 레드 트럭이 방문하는 현장에는 밀워키는 12V, 18V FUEL 모델을 비롯해 LED 라이트, 팩아웃 시스템 등 밀워키만의 기술력을 담은 프리미엄 전동공구를 소개할 예정이다.

행사에 참여한 이들에게 다양한 경품도 제공한다. 특히 현장 구매 고객들에게 금액별로 100% 사은품을 증정한다.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2M 키체인 줄자’,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M12 B3(12V 3Ah) 배터리’를 증정하며 6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M18 B5(18V 5Ah) 배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행사는 ▲20일(목) 서울, 대전 및 부산 ▲21일(금) 천안 ▲25일(화) 대구, 남양주 ▲27일(목) 광주, 대구 및 하남에서 진행된다. 행사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되며 전동공구에 관심이 있는 이들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용원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