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감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이 본격적으로 찾아온 더위로 과잉 피지와 피부 트러블로 민감해진 피부를 위한 여드름 기능성 클렌저 ‘멜로무드 솔잎 약산성 클렌징 폼’을 출시한다.

사진=아토팜 제공

멜로무드 라인은 왕성한 피지 분비, 학업 스트레스, 메이크업 등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위해 독자 개발 유사 세라마이드와 기술력을 담았다. 신제품은 여드름의 원인인 과잉 피지와 노폐물을 깔끔하게 딥클렌징 해주는 여드름성 피부 완화 기능성 제품이다.

BHA(살리실산) 성분이 과다 분비된 피지와 각질을 부드럽게 녹여주고 자극없이 부드러운 거품으로 모공 속 피지와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해준다. 특히 독자 개발한 세버마이드 성분이 과잉 분비된 피부 속 피지를 케어하고 피지 분비 감소에 도움을 줘 과잉 분비된 피지로 인한 번들거림을 케어하는데 효과적이다.

탄닌, 비타민 등 유효 성분이 풍부한 솔잎추출물 100,000ppm을 함유해 피부 정화에 도움을 주며 8중 히알루론산의 풍부한 수분감으로 건조함 없이 촉촉하게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준다.

피부와 유사한 pH5.16의 약산성 포뮬라로 pH 밸런스 유지 테스트를 완료해 비누 사용 대비 세안 후에도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미세먼지 모사체 세정 테스트까지 완료해 입자가 작은 초미세먼지와 눈에 보이지 않는 유해물질까지 말끔하게 세정 가능하다.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저자극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며 특히 피지 분비가 왕성하고 민감한 피부를 지닌 10대가 사용하기 적합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