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앱 화해를 운영하는 버드뷰가 누적 다운로드 수 1000만건 돌파를 기념해 ‘천만인의 나의 뷰티 페스타’ 행사를 오늘(24일)부터 진행한다.

먼저 행사 기간 동안 ▲화해쇼핑 천만 세일 ▲화해박스 for me 이벤트를 선보인다. 6월 1일까지 진행되는 ‘화해쇼핑 천만 세일’은 화해 앱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톱10 브랜드를 선정해 공개하고 최대 69% 할인가에 제공한다. 또 매일 1만원 할인쿠폰을 선착순 2000명에게 증정하고, 각종 기획세트 특가전과 1+1 증정 이벤트도 풍성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이어 6월 14일부터 3주간 진행되는 ‘화해 박스 for me’는 개인 취향에 맞는 화장품을 선물로 받을 수 있는 경품 이벤트다. 화해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나만의 뷰티 취향을 체크하면 그에 어울리는 맞춤 제품을 추천해주고 추첨을 통해 최대 15만원 상당의 화장품이 담긴 화해 박스로 전달한다.

이외 고객과 함께 하는 사연 모집 이벤트인 ‘뷰티에 진심 챌린지’도 실시한다. 천만명의 화해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뷰티에 대한 진심이 담긴 순간을 사연으로 공개 모집하고, 최우수 10개작을 선정해 추후 화해 브랜드 광고로도 제작해 선보일 계획이다. 최종 선정된 사연 응모자에게는 최대 100만원 상당의 쇼핑 지원금도 제공한다.

한편 화해는 소비자와 중소 브랜드의 연결을 통한 새로운 뷰티 생태계를 구축해가고 있다. 실사용자들이 작성한 600만건 이상의 클린리뷰를 바탕으로 카테고리별 랭킹 공개 및 뷰티 어워드를 개최하며 우수한 인디 브랜드들이 소비자에게 제대로 선택받을 수 있는 성장의 발판을 마련하고 있다.

사진=화해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