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기능성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엔터니티가 브랜드 런칭 기념으로 공식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전용 스페셜 이벤트 3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엔터니티

첫 번째로, 처음 회원 가입만 해도 제품을 받을 수 있는 ‘첫 회원 가입 고객 이벤트’는, 엔터니티 공식 홈페이지에서 회원 가입 후 이벤트 응모를 완료하면 참여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등(10명)에게 엔터니티 베이직 5종 제품 및 스페셜 3종 제품과 함께 프롬에스티 진공 스킨 트레이너 등의 럭셔리스킨케어 풀세트를 증정한다.

2등(30명) 당첨자에게는 연어주사 성분이 그대로 들어간 엔터니티의 ‘인텐시브 앰플’이 제공된다. 엔터니티 ‘인텐시브 앰플’은 연어정소 DNA와 세라마이드 캡슐레이션, 화이트토마토 추출물, 풀러린 등이 함유되어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탄력을 경험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 연어정소 DNA와 연어알, 프로폴리스, 블랙트러플 등의 추출물과 풀러린으로 피부 성장인자 분비를 촉진시켜 피부 톤과 결 개선에 도움을 주는 ‘퍼스트에센스’는 3등(100명) 당첨자에게 증정한다. 이밖에도 ‘인생 컷 인증’ 이벤트와 엔터니티와 파트너십을 맺어 함께 사업을 진행할 전문 파트너가 참여할 수 있는 ‘파트너십’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인생 컷 인증 이벤트’ 참여방법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엔터니티 제품 구매 후 엔터니티 공식SNS에 엔터니티 제품을 구매한 사진을 올리면 고객 전원에게 ‘컴플리트 크림 시트 마스크’ 1세트를 100% 증정한다. 엔터니티와 파트너십을 맺어 함께 사업을 진행할 전문 파트너 대상으로 진행 되는 ‘파트너십’ 이벤트는 상담 신청을 완료한 파트너 10명을 선정하여 프롬에스티 진공 스킨 트레이너를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6월 15일 엔터니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