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네스가 친환경 헤어 제품 라인 ‘에센셜 헤어케어 샴푸 바’ 2종을 출시한다.

사진=다비네스

뷰티앤케이의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 다비네스에서 새롭게 출시한 ‘에센셜 헤어케어 샴푸 바’는 여성들의 헤어 고민은 물론 이산화탄소 상쇄를 위해 환경까지 생각한 100% 탄소 중립 제품이다.

신제품 2종은 모발 볼륨을 위한 ‘볼루 샴푸 바’, 헤어 정돈을 위한 ‘러브 샴푸 바’로 구성됐다. DNA를 조작하지 않은 이탈리아 토종 종자로 재배한 청정 원료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볼루 샴푸 바’는 비타민 A, B, C뿐 아니라 인, 철, 칼슘, 미네랄 등이 풍부한 슬로우푸드 ‘순무 추출물’을 함유해 가늘고 축 처진 모발에 건강한 볼륨감을 선사한다. ‘러브 샴푸 바’는 폴리페놀, 비타민 E, 필수 지방산이 풍부한 슬로우푸드 ‘올리브 추출물’을 함유해 거친 머리에 영양과 탄력을 부여하고 모발을 정돈해준다.

두 제품 모두 컨디셔닝제를 함유해 모발을 부드럽게 케어해주며, 피부에 가까운 pH 약산성을 유지해 민감성 피부도 사용하기 적합하다. 실리콘, 설페이트, 합성 보존제, 합성 미백제, 합성 색소 등 인체·환경 유해 요소를 배제하고 브라시카 추출물, 해바라기씨 오일 등 천연성분으로 대체했다. 녹색 등급의 천연 계면 활성제와 천연 방부제, 97.4% 자연 분해 성분으로 만들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패키지 또한 100% 종이 포장재를 적용했다. 제품 패키지 내 생산지 주소와 생산자를 실명으로 공개해 제품 품질에 대한 신뢰도를 높였다. 특히 다비네스는 샴푸 바 2종 출시를 기념해 다비네스 공식 온라인몰에서 최대 32%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