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린뷰티 브랜드 리얼라엘이 ‘젤 투 폼 여성청결제’ 제품을 출시를 기념해 자사몰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리얼라엘

리얼라엘 젤 투 폼 여성청결제는 입문자들도 부담없이 사용 가능한 젤 타입의 여성청결제로 건강한 외음부 피부 pH 농도를 맞춰 주는 약산성 성분을 담았다. 쑥과 알로에 성분을 함유하여 민감한 Y존을 순하고 부드럽게 케어할 수 있도록 했으며, 저자극 테스트도 완료했다.

또한 리얼라엘 젤 투 폼 여성청결제는 파라벤 7종, 페녹시에탄올, 벤질알코올,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등 10가지 성분을 제외했으며, 무첨가 테스트도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젤 투 폼 여성 청결제는 무향의 젤 제형으로 물과 희석되면 부드러운 거품으로 변한다. 적당량을 손에 덜어 충분한 거품을 내 외음부를 부드럽게 마사지한 후 미온수로 깨끗이 헹구면 된다. 주 1~2회 사용을 권장한다.

리얼라엘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라엘 자사몰에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1개 구매시 30% 할인된 가격에, 2개 세트 구매 시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라엘 자사몰에서는 지난 17일부터 브랜드위크를 진행하고 있다. 세계 여성의 날을 맞이해 5월 31일까지 연장된 브랜드위크에서는 젤 투 폼 여성청결제 외 우먼웰니스 브랜드 라엘과 뷰티 브랜드 리얼라엘의 다양한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