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힐이 강력한 수분 충전과 마일드한 모공 케어 효과를 패드 한 장에 담아낸 신제품 ‘워터마이드 포어 타이트닝 에센스 패드(이하 ‘워터마이드 패드’)’를 올리브영에서 단독 론칭한다.

사진=메디힐

메디힐 ‘워터마이드 패드’는 피부 수분 구조를 고려한 메디힐만의 트리플 워터풀 레시피로 강력한 수분감을 전하는 동시에 모공 개선 특허 조성물인 포어콤플렉스가 마일드한 모공 케어를 돕는 에센스 패드다.

100% 순면 원단의 ‘워터마이드 패드’는 수분 순면과 엠보 순면 듀얼 구성으로 피부 고민에 따른 다양한 케어가 가능하다. 부드러운 수분 순면은 집중 수분 케어가 필요한 부위에 에센스팩으로 활용하기 좋으며 3D 엠보 순면은 피부결 및 모공 집중 케어가 필요한 부위에 닦아 내는 토너 패드로 활용 시 효과적이다. 열고 닫기 간편한 원터치 캡과 내장된 집게로 보다 위생적이며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작년 8월 트리플 티트리의 피부 진정력을 패드 한 장에 담아낸 ‘티트리 카밍 에센스 패드’를 선보이며 패드 뷰티 시대를 연 메디힐은 이번 ‘워터마이드 패드’ 올리브영 단독 출시로 패드 제품 라인업을 본격 강화하며 ‘1일1팩’에 이은 ‘1일1패드’ 트렌드를 이끌어 갈 계획이다. ‘워터마이드 패드’는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