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트리온스킨큐어 한스킨이 자외선, 태양을 강력하게 밀착 커버해주는 선커버 2종을 출시했다.

사진=한스킨

신제품 선커버 2종은 SPF50+ 으로 식약처 보고 완료된 자외선 차단 지수는 물론 피부 열감 진정과 물에 강한 촉촉한 선크림 형태의 ‘한스킨 선커버 카밍블루 선크림 SPF50+ PA++++’과 프라이머 기능은 물론 24시간 톤업지속이 가능한 선베이스 타입의 ‘한스킨 선커버 쉬머링 선베이스 SPF50+ PA++++’으로 출시됐다.

‘한스킨 선커버 카밍블루 선크림 SPF50+ PA++++’은 물에 강해 언제 어디서든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진정시켜주는 선크림으로, 구아이아줄렌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진정에 도움이 되며, 인공색소가 아닌 본연의 컬러인 블루색을 띈다. 또한 워터프루프 제형으로 야외 물놀이에도 무너짐 없는 지속력을 지니고 있다.

또 ‘한스킨 선커버 쉬머링 선베이스 SPF50+ PA++++’은 투명하고 화사한 핑크빛 쉬머광 톤업 선베이스로 칙칙한 피부톤을 화사하게 톤업 시켜주는 선베이스다. 덧바를 필요 없어 선베이스 하나로 하루종일 화사함을 지속시킬 수 있으며, 피부에 촉촉하게 흡수되는 제형으로 겉은 뽀송, 속은 촉촉하게 마무리 할 수 있는 차단제다. 은은한 핑크톤 제형이 자연스럽게 톤업 시키며 자외선 차단은 물론 프라이머 기능까지 누릴 수 있다.

2종 제품 모두 실내, 야외활동 모두 걱정 없는 최대 자외선 차단 지수로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얼굴뿐 아니라 팔, 목 부위에 함께 바르면 자연스러운 피부 색을 연출할 수 있으며 나아가 기초 손질 마지막 단계에서 자외선 차단제와 톤업 제품 겸용으로 쓸 수 있다.

한스킨의 신제품 선커버 2종은 셀트리온뷰티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