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레노버 공식 유통사 반석전자가 레노버 노트북 사용 과정에 강력한 퍼포먼스를 제공하고자 노트북 옵션 ‘퍼펙트 업그레이드’를 진행한다.

사진=반석전자 제공

반석전자가 자체 시행하는 노트북 옵션 추가는 업그레이드와 관련한 고객 신뢰도를 회복하기 위해 숙련된 엔지니어의 작업 아래 기존 부품 스펙과 최소 동일한 조건으로 교체를 진행한다. 업그레이드 선택 옵션은 메모리, 저장 장치, 운영 체제 총 3가지다.

메모리의 경우 기존에 장착된 동일 클럭·스펙의 메모리로 교체, 추가, 저장 장치(SSD·HDD)는 기존에 장착된 저장 장치와 동일한 스펙 또는 상위 스펙으로 교체, 추가, 운영 체제는 마이크로소프트 정품 운영 체제인 윈도(Windows) 10으로 설치다.

일부 옵션만 업그레이드해도 기본 완제품과 확연히 다른 성능을 보이므로 구매자 본인이 사용하는 소프트웨어의 권장 사양을 확인한 뒤 구매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노트북 구매 시 주의사항으로는 추가 가능 옵션 품목의 경우 모델마다 다를 수 있으니 해당 상품에 옵션 추가가 되는지 꼭 확인해야 한다.

반석전자는 고객과 신뢰도를 높이기 위해 대대적으로 옵션 업그레이드 내부 시스템을 개편했으며 레노버 본사가 검증한 전문 엔지니어를 통해 레노버 노트북과 호환되는 부품들로 업그레이드를 진행하고 있다.

업그레이드 진행 방식은 제품 개봉, 옵션 장착, 검수 후 안전 포장 세 단계를 거치며 전문 엔지니어의 손에서 안전하고 세심하게 진행된다. 아울러 항상 안전한 포장으로 전달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반석전자에서 추가 구매한 모든 옵션 부품은 구매일에서 1년간 보증되며 보증 기간 문제 발생시 추가 구매한 옵션 부품만 무상 교체할 수 있다. 다만 고객 과실에 따른 문제일 경우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