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계열 토탈 인테리어그룹 현대리바트가 코로나19 장기화로 확산된 '스테이 홈' 트렌드에 맞춰 1인용 의자 3종을 출시한다.

신제품은 '셔벗 1인 스위블 체어' '오브 1인 수동 리클라이너' '크레프 빈백' 총 3종(8품목)이다.

'셔벗 1인 스위블 체어'는 360도 회전되는 기능성 안락의자다. 편안한 착석감을 위해 등받이에는 윙백(날개처럼 등을 감싸주는 등받이)을 적용했다. 또 장시간 앉아있어도 불편하지 않게끔 몸체가 최대 앞뒤로 10도가 흔들리는 락킹 기능을 적용했고 실용성을 높이기 위해 발수 기능을 갖춘 기능성 패브릭을 사용했다. 전용 풋 스툴이 포함된 제품이다. 색상은 헤론 에그 그린, 스타 핑크 두가지 중 하나를 고를 수 있다.

'오브 1인 수동 리클라이너'는 등받이 각도 조절이 강점이다. 등받이는 110도에서 최대 155도까지 젖힐 수 있어 안거나 휴식을 취할 때 최적의 편안함을 제공한다. 독서나 영화 감상등에 맞춰 헤드레스트 각도를 조절할 수 있다. 전용 풋 스툴이 포함된 제품으로 색상은 오이스터 셀 골든 그레이, 리본 피시 그린 등 총 두 종류다.

'크래프'는 빈백 체어 브랜드 폴리몰리와 협업한 제품이다. 100% 국내산 순면과 내구성이 우수한 충전재 EPP(발포 폴리프로필렌)를 사용해 몸을 안정감 있게 받쳐준다. 앞면에는 일러스트레이터 킨주리의 작품 패턴을 프린팅했고, 뒷면에는 위로를 주는 문구 'Stay at Home and Chillax'를 수놓아 장식성을 더했다. 

2가지 크기를 고를 수 있으며, L사이즈는 오션 리지 브라운, 오션 라피스 블루 2가지 색상, S사이즈는 시모스 그린, 바스켓 스타핑크 등 2가지 색상 중 하나를 고를 수 있다.

판매처는 현대리바트의 공식 온라인몰인 리바트몰이다.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한정수량을 할인 판매한다. '셔벗 1인 스위블 체어' '오브 1인 수동 리클라이너'는 30%, '크레프'는 20% 할인한다.

사진=현대리바트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