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아이소이가 패드 한장으로 민감한 피부 고민을 빠르게 진정시키는 '아크니 닥터 1st 스피디 스팟 패드'(이하 응급스팟패드)를 출시한다.

사진=아이소이 제공

신제품은 뛰어난 진정효과로 올리브영 어워즈 패치·국소부위 부문 톱3에 선정된 바 있는 아이소이 ‘응급스팟’의 기술력을 그대로 담은 패드 제품이다.

불가리안 로즈 성분과 피부 진정에 도움되는 동서양의 귀한 자연유래 성분들을 아낌없이 담아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가꿔준다. 특히 대표적인 진정케어 성분으로 꼽히는 티트리잎오일, 어성초 추출물, 병풀 추출물의 시너지 효과로 민감해진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뿐만 아니라 피부자극 인체적용시험 무자극 통과 및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판정을 받는 등 안전성을 높여 민감 피부에도 순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응급스팟패드’는 순면 패드면과 볼록 패드면 듀얼 구성으로, 용도에 따라 응급팩과 닦토패드로 사용 가능하다. 순면 패드면은 이마, 볼, 턱 등 집중 케어가 필요한 고민 부위에 붙여 응급팩으로 활용 시 효과적이며 볼록 패드면은 세안 후 얼굴 전체를 피부결 방향으로 가볍게 닦아내 피부결을 매끈하게 정돈하는 닦토처럼 활용하기 좋다.

또한 내장된 집게로 보다 위생적이며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동일 라인인 ‘응급스팟’과 함께 사용하면 진정 시너지를 기대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