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헤어&바디케어 브랜드 모로칸오일이 여름에도 산뜻한 헤어 볼륨을 연출할 수 있는 ‘볼류마이징 미스트’ 제품으로 올영체험단 46기에 참여한다.

'올영체험단'은 올리브영이 양질의 리뷰를 남겨준 고객을 대상으로 신상품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다. 올영체험단 46기 신청은 6월 7일부터 14일 오전 10시까지 올리브영 모바일 앱에서 할 수 있으며 체험단 선정 30인에게는 모로칸오일의 ‘볼류마이징 미스트 160ml’ 본품 체험 기회가 주어진다.

‘볼류마이징 미스트’는 끈적임 없이 가벼운 제형으로 습도가 높은 여름에도 무너짐 없는 헤어 볼륨을 연출할 수 있다. 두피에 공기를 머금은 듯 자연스러운 에어리 볼륨을 연출해주는 헤어 미스트로 최대 1.5배 더 풍성한 볼륨, 최대 72시간 유지되는 롱래스팅 볼륨을 선사한다.

모로칸오일의 독자적인 아르간오일 성분인 아르간아이디와 라이스 아미노산, 데드씨솔트 성분이 함유돼 여름철 힘없는 모발을 건강하고 윤기나게 가꿔준다. 사용법도 간편해 샴푸 후 타월 드라이를 마치고 젖은 모발의 모근부터 끝까지 전체적으로 도포한 뒤 블로우 드라이하면 뿌리 볼륨을 풍성하게 연출할 수 있다.

볼륨 픽서처럼 헤어롤에 분사한 후 앞머리를 고정하면 앞머리 볼륨을 봉긋하게 살릴 수 있다. 모로칸오일의 ‘올 인 원 리브인 컨디셔너’와 함께 사용하면 여름철 헤어 케어와 볼륨 스타일링을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완벽한 헤어 파트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