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자연주의 화장품 더바디샵이 여름시즌 한정판 ‘데이지 바디케어 라인’을 출시했다.

피부과 테스트를 완료한 비건제품으로 ‘쿨 데이지 샤워젤’ ‘쿨 데이지 바디요거트’ ‘쿨 데이지 하이드레이팅 바디 미스트’ 3종으로 데이지 추출물이 함유돼 프레시한 플로럴 향이 끈적이는 여름을 상쾌하게 보낼 수 있도록 돕는다.

출시를 기념해 순백의 데이지 꽃 디자인을 담아낸 캠핑 의자도 함께 선보인다. 데이지 꽃 캠핑 의자는 여름의 길목에 만발한 데이지 꽃의 화사함을 담은 디자인으로 ‘데이지 바디 케어 라인’ 제품 구매 또는 ‘스킨디펜스 선크림’을 포함해 5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더바디샵 전국 매장에서 3900원에 판매한다.

‘쿨 데이지 샤워젤’은 산뜻한 젤 타입으로 데이지 꽃의 풍성한 플로럴 향이 샤워할 때 마다 기분 좋은 사용감을 선사한다. ‘쿨 데이지 바디요거트’는 여름철 사용하기 좋은 탱글하고 가벼운 제형의 바디 모이스춰라이저로,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며 잦은 샤워로 건조해질 수 있는 피부에 48시간 동안 수분감을 유지해 준다.

‘쿨 데이지 하이드레이팅 바디 미스트’는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여름철에도 끈적이지 않게 풍부한 수분감을 제공하는 바디 전용 미스트 제품이다. 신제품 3종은 더바디샵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데이지 캠핑 의자는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구매 가능하다.

사진=더바디샵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