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정해인이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JM솔루션(제이엠솔루션)의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

사진=JM솔루션

부드러운 이미지와 탄탄한 연기력으로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는 만큼 순수한 모습에서부터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JM솔루션 관계자는 “정해인 특유의 깨끗하고 부드러운 이미지부터 카리스마 있는 모습까지 다양한 배우의 모습이 JM솔루션이 추구하는 브랜드 가치와 적합하다고 생각해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며 “화보는 물론, TV 광고, 디지털 활동 등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과 활발히 소통할 것”이라 전했다.

다양한 작품으로 폭넓은 팬층을 확보하고 있는 정해인의 선한 이미지가 JM솔루션이 스킨케어 트랜드를 주도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는데 긍정적인 영향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피부 고민에 맞춘 기적의 피부 솔루션을 찾는 여정이라는 ‘journey to Miracle solution’을 슬로건으로 탄생한 뷰티 브랜드 JM솔루션은 중국, 일본 등 아시아 시장뿐 아니라 미국과 러시아를 비롯한 유럽 각 국 등 글로벌 16개국에 진출해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로서 입지를 다져가고 있다.

JM솔루션은 정해인과 함께 2021년 대표 제품인 릴리프 라인을 중심으로 캠페인을 진행 할 예정이다. 온라인몰뿐만 아니라 올리브영, 롭스 등 H&B 스토어에서도 JM솔루션의 다양한 제품들을 적극적으로 알릴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