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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유나, ‘델루나’→‘여신강림’ 대세ing…유한양행 모델 발탁

배우 박유나가 당찬 매력으로 유한양행 광고 모델을 꿰찼다.

소속사 WIP(더블유아이피)측은 2일 “박유나가 유한양행의 센스데이와 센스밸런스의 모델로 발탁됐다.”고 밝혔다.

지난 31일 유한양행은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박유나의 센스데이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CF 속 박유나는 당차면서도 일상적으로 여성들이 공감할 수 있는 고민을 그리는 모습을 보여줬다.

박유나는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sky캐슬’, ‘호텔델루나’, ‘여신강림’ 등 다수의 작품을 통해 털털하고 담백한 걸크러쉬 이미지를 보여주며 MZ세대의 워너비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했다.

한편, 차세대 워너비 아이콘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박유나는 현재 차기작을 준비하고 있다.

사진=유한양행

강보라 기자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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