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피·모발케어 전문 브랜드 폴리니크가 환경의 날을 맞아 4~7일 롯데하이마트 잠실점에서 공병 수거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폴리니크 제공

브랜드나 종류에 상관없이 샴푸, 트리트먼트, 린스 공병을 지참하면 ‘폴리니크 프리미엄 스칼프 샴푸’ 정품(500ml)을 증정한다. 1인당 최대 5개까지 교환 가능하며 준비된 수량이 모두 소진되면 행사가 조기에 종료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환경의 날을 맞아 고객 참여를 통해 공병 재활용을 실천하고 친환경 소비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마련됐다.

한편 폴리니크는 지난 4월 롯데하이마트 잠실점 메가스토어 외 전국 50개 매장에 ‘미세전류 LED 두피케어기’를 비롯해 ‘프리미엄 스칼프 샴푸’, ‘프리미엄 스칼프 토닉’ 등 전 제품을 입점했다.

대표 제품인 ‘미세전류 LED 두피케어기’는 세계 최초로 특허 받은 미세전류 기술과 실리콘렌즈 LED의 이중 효과를 적용한 두피 전용 홈케어 디바이스다. 1일 1회 토탈케어 모드로 20분간 사용 시 두피의 혈행과 세포 활동을 촉진해 두피 컨디션이 최적화될 수 있도록 돕는다.

약 400g의 초경량 무게로 착용감이 뛰어나며 무선형 제품이라 사용 중에도 이동 및 일상 활동이 가능하다. 작년 11월 미국 FDA에서 가정용 의료기기 수준에 해당하는 ‘클래스 투(Class II)’ 인가를 받았으며 최근 유럽 CE 인증도 획득했다.

‘프리미엄 스칼프 샴푸 및 토닉’은 식약처로부터 인증받은 탈모증상 완화 기능성 화장품이다. ‘내츄럴 마린 콤플렉스’가 함유돼 두피와 모발을 촉촉하고 부드럽게 관리해주며 두피케어기와 함께 사용 시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