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크 브랜드 에티카가 코스메틱 라인 ‘코에티카’의 신제품을 홈쇼핑 채널에서 선보인다.

사진=코에티카 제공

코에티카는 7일 오전 7시15분부터 진행되는 현대홈쇼핑 방송에서 기미, 잡티 케어 신제품을 특별 구성한 기획세트를 선보인다.

멜라즈마 화이트 패치(4매입) 10박스에 멜라즈마 화이트 글로우 미스트(65ml) 1병 및 에티카 보건용 마스크 라운드베이직 에이(KF94, 10매입) 1박스를 추가로 구성했으며 론칭 기념 특별 혜택가로 만나볼 수 있다.

멜라즈마 화이트 패치는 눈밑, 광대, 콧등 등 마스크 착용 시 자외선에 노출되는 사각지대를 집중 케어하는 제품으로, 기존에 생성된 기미 관리부터 피부 속 숨어있는 어린 기미의 생성까지 관리한다.

특히 인체공학 구조로 굴곡진 부위에도 밀착돼 흐르거나 주변에 묻어나지 않아 골프, 등산 등 아웃도어 활동이나 수면 시에도 간편하게 잡티를 관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흰색 마스크 착용 시 마스크 주변 피부에 반사되는 자외선이 기미나 잡티 생성에 영향을 줄 수 있음을 고려해 패치 겉면에 UV 차단 원단을 사용했다.

멜라즈마 화이트 글로우 미스트는 건조하고 칙칙한 피부에미백과 광채효과를 선사하는 제품이다. 비타민나무수와 미백 특화 성분이 함유돼 화사하고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로 관리해주며, 기미 관리에 특화된 멜라즈마 화이트 패치와 함께 사용하면 더욱 스페셜한 미백·광채 케어가 가능하다.

기획세트는 현대홈쇼핑 Hmall을 통해 미리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홈쇼핑 론칭을 기념해 특별 구매 인증 이벤트도 실시한다. 현대홈쇼핑 Hmall에서 기획세트를 미리 구매하거나 홈쇼핑 본 방송에서 구매 후 인증하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에티카 보건용 마스크 KF94 베이직(대형 10매입), 에티카 에어웨이 라운드베이직 마스크 에이(중형 10매입)와 에티카 퓨어 핸드 손소독제 겔(480ml 1개)로 구성된 에티카 프리미엄 숨케어 세트를 증정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