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트리온스킨큐어 한스킨이 3일부터 9일까지 진행하는 ‘올영세일’을 맞아 블랙헤드 클렌징 오일 기획세트를 단독 특가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사진=한스킨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지난달 출시된 ‘블랙헤드 클렌징 기획세트 3종’과 베스트셀러 제품인 ‘블랙헤드 클렌징오일 3종 단품’, ‘블랙헤드 멜팅 클렌징 젤 폼’ 등 총 10가지 제품을 특별한 혜택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이번 세일 품목 중 특히 눈여겨봐야 할 아이템 중 하나는 ‘블랙헤드 클렌징 오일 기획세트’다. 한스킨의 ‘클렌징 오일&블랙헤드 기획세트’는 블랙헤드를 녹인 후 딥 클렌징해주는 베스트셀러 클렌징오일과 미니 사이즈의 멜팅 클렌징 젤 폼으로 새롭게 구성되었다.

한스킨 클렌징 오일 & 블랙헤드는 매일매일 클렌징하면서 블랙헤드를 꾸준하게 관리할 수 있는 제품으로 유성 성분의 메이크업 잔여물과 불필요한 피부의 유분기, 노폐물을 깔끔하게 클렌징 해준다. 피부 타입에 따라 다양한 양상으로 나타나는 각질과 피지 고민을 케어해주는 오일 포뮬러를 AHA(건성), BHA(지∙복합성), PHA(민감성) 3종으로 피부 타입 별 맞춤 관리가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블랙헤드 멜팅 클렌징 젤 폼은 제주 조릿대 차콜을 담은 블랙캡슐을 함유한 저자극 클렌저로 젤 제형이 폼 제형으로 바뀌는 형태가 특징이다. 수분 보호막은 지키면서 피지는 효과적으로 녹여주며 깨끗하게 촉촉하게 모공 관리를 돕는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