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민이 세련된 디자인에 다양한 기능을 탑재한 프리미엄 스마트 체중계 ‘인덱스 S2’를 출시했다.

사진=가민 제공

인덱스 S2는 슬림하고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며 체질량지수(BMI), 체지방률, 체수분량, 골격근량, 골밀도 등 건강 관리에 필수적인 다양한 신체 데이터를 정확하게 측정해 보기 쉽게 제공한다.

또한 고해상도 컬러 디스플레이가 탑재돼 체중계 위에서 데이터를 선명하게 확인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앱과 연동하면 지난 30일간의 체중 변화 추이를 그래프로 보여주는 기능을 제공해 유저가 일시적인 체중 변동에도 흔들리지 않고 목표 체중 달성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돕는다.

특히 체중 변동 수치를 지속적으로 모니터링 해야 되는 운동 선수들을 위해 인덱스 S2는 현재 몸무게와 직전에 측정한 체중의 차이를 화면상에서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해 훈련 후 얼만큼의 수분 보충이 필요한지 알 수 있게 해준다.

사진=가민 제공

체중계의 초기 설정은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한 ‘가민 커넥트’ 앱을 통해 손쉽게 진행할 수 있다. 인덱스 S2로 측정하는 모든 데이터는 와이파이 연결을 통해 가민 커넥트에 등록된 계정에 자동으로 동기화 되며 체중을 포함한 다양한 정보를 일/주/월/년간 등 원하는 기간별로 쉽게 조회할 수 있다. 또한 최대 16명의 데이터를 등록할 수 있어 일반 가정집뿐만 아니라 운동 선수들이 함께 활동하는 스포츠 팀에도 최적화된 제품이다.

이외에도 화면 상에서 날씨 위젯을 제공해 유저가 활동 시작을 위해 몸무게를 측정할 때 운동 계획을 세우거나 그날 의상을 결정할 경우에도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유저는 가민 커넥트 앱을 통해 간편하게 위젯 설정을 할 수 있어 개인 맞춤형으로 체중계의 위젯을 구성할 수 있다.

블랙 또는 화이트 컬러로 선택 가능한 인덱스 S2는 4개의 AAA 배터리로 최대 9개월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가민코리아 온·오프라인 브랜드샵을 비롯한 가민 취급 온·오프라인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