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지널 푸드 코스메틱 브랜드 스킨푸드가 피부 고민을 위한 4가지 맞춤 푸드와 고민 효능성분을 담은 ‘이지 드레싱 마스크 시트’ 4종을 출시했다.

사진=스킨푸드

신제품은 시나몬의 수피에서 얻은 추출물을 담았다. 이를 통해 피부 불균형을 초래하는 주요 원인을 진정시키고 유수분 밸런스의 안정화를 도와 피부 근본의 스트레스를 덜어준다. 피부를 편안하게 감싸는 두 가지 에센스 제형과 시트 타입으로 출시했다.

먼저 워터 타입은 부담 없이 스며드는 워터에센스 제형으로 모공 및 피부 컨디션 고민에 효과적이다. 젤리 타입은 촘촘한 수분감을 공급해주는 젤리앰플 제형으로 각질과 영양 문제에 도움을 준다.

이지 드레싱 마스크 시트 파슬리 워터와 무화과 젤리에 사용된 거즈 시트는 촘촘한 결 사이 부드러운 수분을 간직해 매끄러운 모공과 각질 관리를 돕는다. 호박 워터와 코코넛 젤리의 메쉬 시트는 수분 에센스를 도톰하게 머금어 부족함 없이 피부를 감싸줘 영양 공급과 컨디션 케어에 좋다.

피부 자극을 덜어주는 부드러운 시트로 굴곡에도 들뜸 없이 부착되는 드레싱 시트 다섯 장 구성으로 출시된 이지 드레싱 마스크 시트는 모공 고민을 위한 ▲파슬리 워터, 피부 컨디션을 위한 ▲호박 워터, 각질 관리의 ▲무화과 젤리, 영양 공급의 ▲코코넛 젤리 등 4종으로 출시됐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