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린뷰티 스킨케어 브랜드 ‘마리엔메이’가 체험기반 라이프스타일 이커머스 플랫폼 ‘겟트’와 함께 환경의 날을 맞아 스페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마리엔메이는 인공적이고 자극적인 성분을 배제하고 효능이 확실한 착한 성분만을 정직하게 담아낸 클린뷰티 스킨케어 브랜드로, 더 많은 소비자들이 클린뷰티를 경험하고 지향할 수 있게 하겠다는 확고한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겟트에 입점했다.

‘겟트’는 철학과 취향이 확고한 브랜드들을 엄선해 소비자들에게 소개하는 렌탈 및 큐레이션 플랫폼이다. 마리엔메이는 이번 겟트 입점을 기념해 제품별 최대 12%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프로모션과 함께 겟트 14% 추가 할인쿠폰을 함께 제공하고 있어 프로모션 기간 동안 파격적인 가격으로 브랜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마리엔메이는 6월 5일 ‘환경의 날’을 맞아 겟트와 함께 기획한 스페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일회용 쇼핑백 사용을 줄여 친환경 라이프스타일에 동참할 수 있도록 독려하기 위해 6월 30일까지 겟트에서 마리엔메이 제품을 5만원 이상 구매한 모든 고객들에게 에코백을 증정하고, 6일까지 마리엔메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마리엔메이 어성초40.7%+티트리6.8% 모공 클렌징폼 정품을 구매 제품 1개당 1개씩 추가 증정한다.

한편 마리엔메이는 성분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해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선택을 할 수 있는 새로운 뷰티 트렌드를 제안한다. 제품명을 메인 성분으로 표기하는 등 성분과 성분별 함량을 투명하게 공개하고, 제품의 모든 패키지는 재활용 가능한 지류와 친환경 콩기름 잉크를 사용해 환경을 생각하는 더 나은 가치를 지향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