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기업 엘에스피플이 최근 출시한 '슬림비' 제품과 건강한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제품을 묶어 '슬림비 프로그램 팩'을 선보였다.

'슬림비 프로그램 팩'은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한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고객들에게 제안하기 위해 기획됐다.

'슬림비 데이컷'과 '슬림비 나이트컷' '린시아 마이 클렌즈' '리치 콜라켄 석류 부스터' '슬림비 그린 프로틴' 등 아침, 점심, 저녁, 잠들기 전 각 시간대 별로 섭취하기 알맞은 제품들로 구성했다.

'슬림비 데이컷'은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과 녹차 추출물이 들어가 아침과 점심시간에 섭취하기 좋은 제품이다.

장내 유익균 증식과 배변 활동에 도움을 주는 자일로올리고당이 함유한 '린시아 마이 클렌즈'와 고농축 콜라겐 제품이자 석류에서 추출한 식물성 에스트로겐 엘라그산이 함유된 '리치 콜라겐 석류 부스터'는 아침과 점심에 각각 섭취하기 좋다. 

'슬림비 나이트컷'은 대장에서의 수분량을 높여 원활한 배변활동에 도움을 주는 알로에전잎과 개별인정형 다이어트 성분 콜레우스포스콜리 추출물이 들어가 저녁과 잠들기 전에 섭취하기 좋다.

여기에 귀리, 완두콩과 같은 식물성 단백질 100%가 들어간 '슬림비 그린 프로틴'도 아침 또는 점심에 섭취하면 포만감을 느낄 수 있어 다이어트에 도움을 준다.

엘에스피플은 고객들이 균형 잡힌 영양 섭취로 건강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도록 슬림비 프로그램 팩 할인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사진=엘에스피플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