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퍼 스킨케어 솔루션 피브(FEEV)가 여의도 더현대서울 지하 2층에 위치한 클린 뷰티 편집쇼 ‘비클린’에서 오는 10일까지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사진=피브 제공

피브는 여름철 메마른 피부에 풍부한 수분감을 부여해줄 ▲‘하이퍼-하이드로’ 2종(세럼, 크림)과 건강한 피부 혈색을 표현해 줄 리퀴드 블러셔 ▲‘하이퍼-핏 컬러세럼’ 신제품 3종 출시를 기념해 이번 ‘비클린’과 팝업스토어를 기획했다.

‘비클린’은 현대백화점에서 직접 소싱한 친환경 제품과 지속가능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브랜드를 큐레이션한 국내 최초의 클린뷰티 편집숍으로, 웰빙과 비건 라이프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주목받고 있다.

피브는 ‘비클린’의 메인 공간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 주요 제품 동물성 성분 배제 및 동물 실험을 하지 않아 프랑스 이브 비건 인증을 받은 대세 클린 뷰티 브랜드임을 입증하며 그간 온라인 채널 위주로 만나볼 수 있었던 피브 제품들을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했다.

전 제품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구매 고객에게 토너, 세럼, 크림 3종의 ‘샤쉐 키트’를 증정하고, 신제품 ‘하이퍼-하이드로’ 2종(세럼, 크림)과 ‘하이퍼-핏 컬러 세럼’ 구입 시 각각 ‘헤어 밴드’와 ‘컬러 삭스’를, ‘하이퍼-핏 밸런싱 토너’와 ‘리페어라인’ 2종 또는 ‘하이드로 라인’ 2종으로 구성된 3종 세트 구입시 ‘피브 하이퍼 그래픽(오가닉) 티셔츠’를 증정한다.

또한 팝업스토어를 방문해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팔로우를 인증하면 ‘세럼 디럭스’ 또는 ‘크림 디럭스’를 선물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