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이 온·오프라인 채널을 전방위적으로 활용하며 ‘올영세일’ 총공세에 나섰다.

사진=올리브영

CJ올리브영은 7일 자체 모바일 생방송 ‘올라이브’에서 ‘올영세일’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오는 9일까지 상반기 결산 ‘올영세일’을 진행하는 가운데 본격적인 여름의 시작을 맞아 시즌 상품부터 올해 상반기 인기 상품까지 한데 모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특히 이번 세일에는 ‘올영세일’ 최초로 ‘올라이브’와 연계해 특집 방송을 두 차례 편성했다. ‘올라이브’는 올리브영이 업계 최초로 선보인 뷰티 전문 라이브커머스다. 올리브영 모바일 앱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7일 오후 8시부터 1시간가량 진행하는 ‘올라이브’에서는 ‘올영세일’의 특가 상품을 소개하고 직접 체험하는 등 시청자와 활발한 소통을 펼칠 계획이다. 앞서 세일 첫 날인 지난 3일 진행한 방송은 평상시 대비 3배에 가까운 시청자 수를 기록하며 성황을 이뤘다.

이와 함께 방송 중 실시간으로 ‘선착순 히든 딜’과 경품 응모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라이브 방송만의 특별한 행사를 다채롭게 마련했다. 방송 중 특가 상품 구매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생로랑 라지 모노그램 플랩 지갑’(1명),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 드라이어’(2명), ‘올라이브’를 통해 소개한 주요 상품(30명) 등을 증정한다.

한편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넘나들며 진행되는 이번 ‘올영세일’은 즉시 배송 서비스 ‘오늘드림’을 통해서도 주문 가능하다. ‘오늘드림’ 매장 픽업 서비스를 이용하면 온라인 주문 상품을 원하는 매장으로 방문해 수령할 수 있다. 오는 9일까지 픽업 서비스로 3만원 이상 주문 시 1000원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