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린&비건 뷰티브랜드 아로마티카가 전 품목 40%, 일부 상품 최대 82%까지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상반기 결산세일 ‘아로마티카 A+DAY’를 실시한다.

사진=아로마티카 제공

7일부터 11일까지 공식 자사몰에서 진행되며 파격 할인 혜택에 이어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먼저 ‘아로마티카 A+DAY’ 기간 동안에는 아로마티카의 전 품목을 4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또한 비건 수분 세럼으로 화제인 ‘알로에 하이펙티브 세럼’을 비롯해 건강한 모근과 풍성한 모발 유지에 도움을 주는 ‘로즈마리 루트 인핸서’ 등 아로마티카의 모델인 배우 안소희와 강하늘이 추천하는 제품들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일부 품목에 한해서는 최대 82%까지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2만2천원까지 중복 할인되는 쿠폰이 주어진다. 특히 상반기 Top5 제품인 ‘로즈마리 스칼프 스케일링 샴푸(1L)’, ‘수딩 알로에 베라 젤(300mL)’, ‘로즈마리 스칼프 스케일링 샴푸 바’, ‘퓨어 앤 소프트 여성청결제(300mL)’, ‘바이탈라이징 로즈마리 디콕션 토너’를 구입할 경우 추가 5%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특별한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행사 기간 동안 5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로마티카 제품 100만원어치(총 1명) 및 신라스테이 숙박권(총 3명)을 증정한다. 또한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알로에 하이펙티브 세럼&크림’ 샘플을 제공한다.

이외 하루 3번(오전 9시, 오후 1시, 오후 5시) 진행되는 오늘의 핫딜 이벤트와 6월 21일 출시 예정인 카카두 선 세럼 사전 예약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도 펼쳐진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