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의 프리미엄 비건(vegan) 뷰티 브랜드 ‘아떼(ATHE)’가 면세점 유통망을 확장하고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 입지를 다지기 위해 대한항공 기내면세점에 입점했다고 7일 밝혔다.

아떼는 비건 뷰티(began beauty)를 지향하는 LF의 첫 자체 여성 화장품 브랜드다.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 카카오 선물하기,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등 온라인 플랫폼뿐만 아니라 현대백화점 판교점, 롯데백화점 잠실점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활용해왔다.

앞서 소공동 롯데 면세점과 롯데인터넷면세점을 통해 국내외 여행객들에게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여 온 아떼는 이번 대한항공 기내면세점 입점을 통해 소비자 접근성을 한층 높인다는 계획이다.

대한항공 기내면세점에 입점하는 제품은 ‘어센틱 립밤’, ‘비건 릴리프 선 에센스’, ‘어센틱 트리트먼트 에센스’ 등으다.

아떼 브랜드를 대표하는 인기 아이템인 ‘어센틱 립밤’은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은 국내 최초의 비건 인증 립스틱으로 프랑스 이브社로부터 비건 인증을 받았다.

‘비건 릴리프 선 에센스’는 자연 유래 성분 함유로 순하지만 강력하게 자외선을 차단하고 건조해진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하여 투명하고 환한 피부로 보호해준다.

‘어센틱 트리트먼트 에센스’는 스위스 꽃효모를 두 번 발효해 얻은 항산화 에너지로 흐트러진 피부 균형을 바로잡아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꾸는 데 도움 주는 것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